회원 로그인

크롬다운로드 광고제거
포인트 랭킹
131 유럽풍853,800
231 어부노래724,000
331 이파리568,650
428 송중기560,330
531 손흥민501,100
630 노브381,200
731 007빵354,460
830 내장써거323,550
931 개조인간323,250
1030 어니스트296,350

 

오늘의유머

흡연자들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4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4 댓글0건

본문

내가 처음 휴대용 재떨이를 산건 이유가 있음. 인터넷에 흡연자가 버리는 꽁초 때문에 배수구가 막혀서 여름 폭우때 물난리가 난다는거임. 사실인가 찾아보니까 애초에 낙엽 때문이고 공무원수 부족등이 제시되기도 했지만 아예 꽁초 산이 쌓이는 배수구도 본적 있기에 아 이건 꽁초의 영향이 무조건 있다고 생각했고 댓글에 휴대용 재떨이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 바로 찾아보고 구매한게 첫번째 짤임. 던힐6미리와 보헴시가가 같이 보이는건 옆의 지인한테도 아무데나 버리지말고 여기에 버려라 해서 그런것. 그리고 이게 녹슬기 시작해서 새로산게 2번째 짤임. 이건 녹도 안슬고 좋았지만 용량이 너무 작았음... 나한테 딱 알맞는 휴대용 재떨이가 좀처럼 없었다. 너무 작던지 너무 크던지...(이수근 아니면 최홍만) 그러다가 지금 3대째 휴대용 재떨이 이클립스통 ㅋㅋㅋ 이거는 용량도 딱 맞고 냄새도 안삐져나옴 ㅋㅋㅋ 인터넷으로 살 필요도 없고 편의점에서 바로 구매가능ㅋㅋ 이글을 보는 흡연자는 더이상 길에 버리지말고 이클립스 하나씩 사서 사탕먹고 재떨이로 활용하면 아주 좋으니 길에 버리는 짓은 더이상 안하면 좋겠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