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이소 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3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청소용품 이것저것 사서 수량이 좀 많앗는데 내 뒤에 문신가득한 아저씨?와 딸래미가 젤리하나 들고 서있길래. 우리 계산할거 많으니 먼저하라고 했단말이야 아저씨가 고개숙여서 꾸벅 인사하면서 감사합니다 하시더라구 딸래미도 아빠 따라서 인사하고 계산하고 젤리 뜯더니 나 하나 줍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깜둥이 아저씨 안녕~ 하니까 아빠가 놀라서 야!!! 한국사람한테 그런말하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가 꺼먼데 왜 한국사람이냐고 말싸움하면서 인사하고 나가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