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크롬다운로드 광고제거
포인트 랭킹
131 유럽풍853,800
231 어부노래724,000
331 이파리568,650
428 송중기560,330
531 손흥민501,100
630 노브381,200
731 007빵354,460
830 내장써거323,550
931 개조인간323,250
1030 어니스트296,350

 

오늘의유머

사귄지 이주일만에 차였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4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3 댓글0건

본문

게시물 이미지
썸은 거의 3달을 탔는데. 불과 이틀전까지만해도 밤새 영통하고 서로 곡 써주고 (서로 싱어송라이터라서) 근데 하루만에 갑자기 전화와서 자기 공부하는거에 집중하고 싶다고 헤어지자네요 이럴거면 왜 사귄다고 했는지 ㅎㅎ 왜 썸탈때 럽스타그램 했는지 ㅋㅋ 왜 좋아하는 척 한건지 왜 이틀전까지 아무런 조짐도 안보이다가 혼자서 갑자기 이러는지 교통사고 당한거 같고 오랜만에 마음을 좀 연 것 같았는데 걍 디지고 싶네요 ㅎㅎ 시~~~~빨 하소연하고 싶어서 써봤슴다 재밌는게 아니라 죄송 ㅎㅎ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