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이주일만에 차였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3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썸은 거의 3달을 탔는데. 불과 이틀전까지만해도 밤새 영통하고 서로 곡 써주고 (서로 싱어송라이터라서) 근데 하루만에 갑자기 전화와서 자기 공부하는거에 집중하고 싶다고 헤어지자네요 이럴거면 왜 사귄다고 했는지 ㅎㅎ 왜 썸탈때 럽스타그램 했는지 ㅋㅋ 왜 좋아하는 척 한건지 왜 이틀전까지 아무런 조짐도 안보이다가 혼자서 갑자기 이러는지 교통사고 당한거 같고 오랜만에 마음을 좀 연 것 같았는데 걍 디지고 싶네요 ㅎㅎ 시~~~~빨 하소연하고 싶어서 써봤슴다 재밌는게 아니라 죄송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