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크롬다운로드 광고제거
포인트 랭킹
131 유럽풍853,000
231 어부노래724,000
331 이파리567,950
428 송중기560,330
531 손흥민500,800
630 노브381,200
731 007빵354,460
830 내장써거322,950
931 개조인간321,900
1030 어니스트296,350

 

오늘의유머

참교육 보면서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4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3 댓글0건

본문

게시물 이미지
90년대생이라서 많이 다른데 초등학생 2-3학년때 어떤 선생님이 국기경례하는데 니는 젖꼭지에 경례하냐면서 회초리든 선생님이 있었고 초등학교 고학년때 책상 아래에 손을 둔다고 자위하냐는 선생님도 있었음 싸대기 맞고 뭐 알잖아… 근데 내가 왕따 당할때 내 꿈이 사육사라니까 제일 좋아하는 동물이 있냐 그 동물의 특징을 아냐 라고 물어보고 가젤이라 답하니까 하루만에 그 동물에 대해서 공부해서 오시고 나한테 가젤에 대해 너는 가젤보다 용감한 애야라고 하는 선생님이 계셨음 그 선생님은 음악 선생님이셨는데 나 노래 진짜 못부르는데 노래 부르고 나서 선생님이 너 타블로 알아? 하면서 너 톤 진짜 멋져 해서 랩에 관심을 갖게 해주셨었음… 내가 중학교 2학년때 찾아가니까 아직도 가젤 좋아해?? 가젤은 겁 많은 동물이야 천적이 아니라 지나가는 동물 봐도 도망간데 근데 너는 내가 타블로라는 사람을 알려주고 내 앞에서 랩했잖아 넌 가젤보다 멋져 라고 하셨고 실제로 중2때 그 얘기듣고 아이돌 기획사까지 찾아가서 뭐해서 음원까지냈음 내 인생의 은사신데 진짜 내가 27살때 돌아가셨음 근데도 아직도 기억나는 표정이 너 타블로 알아? 하면서 웃으시고 나한테 피아노 쳐주시는 모습이 훤함 진짜 내가 첫 앨범 내고 성공하면 보여드려야지 했는데 너무 오만했다 내 인생의 참스승은 박선용 선생님이셔 아직도 기억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