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 8월에 차인 글로 웃자갔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2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올해 12월에 결혼한당 ㅋㅋ 둘다 나이가 있어서 짧게 연애하고 결혼 결정했더 요즘 넘 정신없어서 웃대 잘 못들어왔는데 그때 응원해준+놀려준 친구들 다 고마워 그리고 짧은 후기 알고보니까 전남친 그색기 그거 양다리였음 심지어 내가 세컨이었음 어떻게 알았냐면 본처가 나찾겠다고 사설탐정 써서 회사로 전화오고 인친들한테 댓글달고 난리도 아니었기 때문이었음 난 모르는일이라고 미안하다하고 끝내긴 했는데...진짜 그순간 넘 무섭고 정신 나갈것 같았음ㅋㅋㅋㅎㅎㅎㅋㅋ (근데 그게 헤어지고 나서 6개월 정도 지난 시점이라 솔직히 좀 억울했음 ㅠㅠㅋㅋ 나말고 다른 여자랑 바람 또 피고 있었던거 같음) 암튼 다시한번 그때 위로해준 친구들 다 고맙고 우리 모두 행복하쟈 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