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진짜 흡연부스 이용안하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2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아니 성수가니까 진짜 흡연부스들이 엄청 많은거임 대박대박 너무 짱이다 태어나서 흡연부스 이렇게 많은곳 첨봐 맘편해서 좋다고 생각함 담배피고 나와서 근처에 10분정도 앉아있으니 근처 사람들 다 흡연부스 밖에서 담배피고있음 갑자기 쥰나 기분 안좋아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