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크롬다운로드 광고제거
포인트 랭킹
131 유럽풍853,800
231 어부노래724,000
331 이파리568,650
428 송중기560,330
531 손흥민501,100
630 노브381,200
731 007빵354,460
830 내장써거323,550
931 개조인간323,250
1030 어니스트296,350

 

오늘의유머

어제 다이소 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4 유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6-13 댓글0건

본문

게시물 이미지
청소용품 이것저것 사서 수량이 좀 많앗는데 내 뒤에 문신가득한 아저씨?와 딸래미가 젤리하나 들고 서있길래. 우리 계산할거 많으니 먼저하라고 했단말이야 아저씨가 고개숙여서 꾸벅 인사하면서 감사합니다 하시더라구 딸래미도 아빠 따라서 인사하고 계산하고 젤리 뜯더니 나 하나 줍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깜둥이 아저씨 안녕~ 하니까 아빠가 놀라서 야!!! 한국사람한테 그런말하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가 꺼먼데 왜 한국사람이냐고 말싸움하면서 인사하고 나가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